rand(life)

이수현 생일 축하글 본문

감상_평

이수현 생일 축하글

flogsta 2017. 5. 4. 10:59

내가 연예인 생일 축하글을 쓰게 될지는 몰랐다. ㅎ


오늘은 악동뮤지션의 동생, 이수현의 생일이다. 

케이팝스타에서 처음 본 이후 기억에서 잠시 잊혀졌는데

이번에 '사춘기 하' 앨범에서 나온 곡을 들어보고서는 

그동안 앨범이 세 개나 나왔다는 걸 알았다.


지나간 앨범 다시 들어보고 있는데 참 좋다.

오빠인 찬혁이 만든 곡의 가사와 멜로디도 신선하고 훌륭하고, 동생인 수현의 목소리도 정말 훌륭하다. 


하지만 내가 악동뮤지션에 본격 '입덕'하게 된 주 이유는 두가지인데,

1. 사이 좋은 남매라는 점

2. 수현이가 잘 웃어서



항상 이렇게 웃는다. 이렇게 해맑게 웃는 아이를 어찌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!


그리고 방송이나 여러 매체에서 남매끼리 때로 투닥거리기도 하면서도 사이 좋게 지내는 모습을 보면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한 사람으로서 흐뭇하기 그지없다. 

'사춘기 하'의 곡들을 보면 찬혁이가 만드는 곡들이 톡톡 튀는 독특한 감성도 있지만 스탠더드하고 좀 더 '어른스러운' 곡도 만드는 실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음을 알 수 있어서,  10대를 벗어나서 어른이 되어서도 충분히 오랫동안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을 듯 하다.

나하고는 나이차가 좀 있어서 내가 언제까지 이들의 활동을 지켜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, 수현이가 인순이나 이선희 정도의 위치까지 가는 것을 지켜보는 게 내 소망이다. 

아이를 키워보면 누구나 알게 되는 일이지만, 사랑하는 사람이 조금씩 성장하고 달라지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은 더할 수 없는 기쁨이니까.  


마지막으로, 그동안 본 영상 중에서 내가 제일 아끼는 영상을 올리며 수현이의 19번째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한다.